
1. 고속충전기를 사용해도 될까요?
최근 스마트폰에 들어있는 충전기들은 9V 2A의 고속 충전기 입니다.
일반 충전 제품에는 ‘고속충전’을 할 수 있는 센서가 없기 때문에, 만약 9V 2A 충전기를 사용할 경우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구성 상품에 있는 5Pin 충전기로만 충전해주세요.
2. 흠집이 난 것 같아요
미세한 흠집은 플라스틱 제조 공정상 부득이하게 발생되는 현상입니다.
모든 제품에 균일하게 발생하는 현상으로 이와 관련해 교환 및 반품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3. 블루투스에 기기가 뜨지 않아요.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늦게 뜨기도 하며, 조금 더 기다리시거나 마이크나 블루투스를 모두 종료한 후 다시 켜서 시도해주세요.
기존에 다른 스마트폰에 페어링(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도 그런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충전을 했는데,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제품을 처음 배송 받은 경우 배터리 완충을 위해 12시간 이상 충전을 부탁 드립니다.
12시간 충전 후에도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초기 불량제품인 경우 7일 이내 교환이 가능합니다.
5. 제품에 잡음 및 하울링이 있습니다.
다른 전자기기의 영향으로 하울링 및 잡음 같은 소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잡음이 심한 경우 불륨 및 에코 크기를 조금 줄여 보세요. 혹은 연결된 스마트폰의 영향으로 잡음이 날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6. 노래가 끊겨서 들립니다.
휴대폰과 노래방 어플마다 호환되는 것이 다르므로 그로 인해 어플 속 가사와 마이크 음향 속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
노래 중 끊김 현상은 마이크의 기능과 상관없으므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